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콩반점 차가면 먹어봤어요, 부천역점이에요 ~

# 홍콩반점 차가면 먹어봤어요, 부천역점이에요 ~


홍콩반점에서 여름메뉴로

냉짬뽕과 차가면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퇴근길에 아빠와 함께 가서 먹어봤어요 ^^



저는 차가면, 아빠는 볶음짬뽕,

그리고 아쉬우니가 군만두 반접시 !

홍콩반점은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에요 ~



여름 신메뉴인 냉짬뽕과 차가면 비주얼이에요.

냉짬뽕을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맛이 궁금했는데

차가면은 토핑을 넣어 비.벼.먹.는. 이라고 되어잇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차가면으로 주문 !



홍콩반점 볶음짬뽕은 맵지가 않아요 ~

간장소스에만 볶은건가...

짬뽕은 자고로 맵고 짜야 제맛인 법인데

왜 맵지 않은지 언제나 의문입니다 ㅋㅋㅋ



차가면은 자작한 간장소스에 담겨진 중화식 면과

유부, 오이, 햄, 미역 토핑이 따로 나오는데요 ~

저 토핑을 그냥 면과 소스에 섞어 먺는거였어요.

비벼먹는다는 말 보다는 그냥 섞어먹는 것으로 ㅎㅎ



기대했던 것과 달리 일본 냉우동 정도의 퀄이라서

굳이 단단한 중식면을 이렇게 먹어야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아마 다음엔 주문하지 않을 메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