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GS편의점도시락 혜자도시락 - 진수성찬, 불고기김치제육

# GS편의점도시락 혜자도시락 - 진수성찬, 불고기김치제육


GS25 편의점에 도시락 사러 들어갔다가

이것저것 많이 남아있길래 구경하고 왓어요 ~

평소에 편의점 도시락 먹을 시간이 없어서

일단 구경만 해봤는데 ㅋㅋ 요런 비빔밥도 있더라구요.



GS편의점도시락으로 유명한 혜자도시락 -

불고기&김치제육은 3,800원이에요.

밥은 아래 붙어있어요 ~



명가바싹 고추장불고기는 4,000원



제가 고른 진수성찬은 3,500원이에요.

도시락을 렌지에 데울 때는

위에 투명한 뚜껑까지 제거하고 데워야해요.

투명한거 같이 넣었다가 다 오그라들어서;;

환경호르몬 대박 나왔겠다 ~.~ 아몰랑 했어요.



GS편의점도시락 중에 요 6찬도시락도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

반찬 6가지 있기가 힘들잖아요 ^^

근데 다 맛있다고... 3,000원입니다.

가격도 제일 저렴해요 !



2분 김치찌개 덮밥도 있어요.

김치찌개를 밥에 넣고 계란후라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꿀맛 ☆



진수성찬입니다.

버섯볶음, 나물, 콩나물, 달걀말이,

너비아니, 닭튀김, 불고기, 볶은김치까지 -

진짜 푸짐하고 맛있는 반찬들 구성이에요.



불고기&김치제육이에요.

친구는 이거 고기 많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ㅋㅋ

GS편의점도시락 진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