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두끼에서 완벽한 데이트

# 부천역 두끼에서 완벽한 데이트


1인 7,900원에 무한리필 즉석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두끼에서 평일 퇴근 후 저녁 데이트를 즐겼어요 ♡




퇴근 후 저녁약속은 거의 술이곤 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저녁데이트를 즐기니 넘 좋아요 >_<



이용시간이 1시간반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이용시간 때문에 먹을 걸 못 먹은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

오랜만에 갔더니 눈꽃치즈가 나와 있어서

퐁듀치즈 대신 눈꽃치즈를 추가했어요 ~~



부천역 맛집 두끼에는 가족단위 외식객도 많았고

잘 보면 커플도 있고 학생무리도 있고 그래요.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떡볶이 뷔페들 퀄리티가 낮아

잘 찾아다니지는 않았는데 두끼를 한 번 접한 뒤로는

떡볶이 먹고 싶을 땐 무조건 두끼로만 다니고 있어요 ~



재료들 상태가 정말 좋거든요 ^^

야채도 배추, 콩나물, 버섯, 깻잎, 파가 있구요

떡사리도 면처럼 생긴거 수제비류 구멍뚫린애 등

종류가 다양해요 ~~~

순대, 홍합, 비엔나소세지, 어묵도 있어요 !



짜란 ~ 여기 다 있지요 !

송학식품 제품을 쓴다고 하네요 ~~~

넘 괜찮은 퀄리티 !!!



따로 라면사리, 당면사리, 쫄면사리, 스파게티 면이 있기도 한데

아예 라면종류를 진열해두기도 했어요 ~~

라면스프 넣어 끓여먹는 라볶이 취향인 분들은 요거 가져가심 되구

아니면 사리만 있는 코너에서 챙겨가세요.



떡볶이엔 오뎅이죠 ^^

어묵꼬치와 국물도 가져갈 수 있어요.

국자는 테이블에 있는데 가위,집게,젓가락은

여기 옆에서 챙겨가야합니다 ~~



부천역 맛집 두끼 소스들이에요.

6가지 소스를 여러가지 조합으로 섞을 수 있어요.



짜장레시피로 먹고싶었는데

여기 나와잇는 두끼 2스푼, 짜장 1스푼으로는

짜장맛이 별로 진하지 않더라구요 ~~

담엔 짜장소스 비율을 좀 더 늘려봐야겠어요.



사리종류 많죠 !

저희는 넓적한 당면만 좀 집어왔는데

여러종류로 섞어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용



부천역 맛집 두끼를 넘나 사랑하는 이유,

바로 튀김입니다 !!!

오징어, 고구마, 김말이, 만두 2종류 튀김이 있고

다 맛있어요 ㅠㅅ ㅠ...

고구마는 썩 좋아하지 않으므로 그것만 빼고

나머지를 하나씩 챙겨왔어요 ~~

요거 가위로 잘라야 합니다 ^^



셋팅된 재료들 ~~~

자리로 왔을 땐 육수가 아직 덜 끓고 있어서

튀김 먼저 먹었어요 ~!



눈꽃치즈는 살살 뿌려보라고

철망같은데다가 주더라구요 ~



음 근데.. 잘 안 뿌려짐...ㅋㅋㅋㅋㅋㅋㅋ

치즈끼리 좀 들러붙어서 집게로 하는게 더 나아요 ㅋㅋ

다 넣으실거면 그냥 털어버리기..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ㅠㅜㅠ

국물이 많아보이지만 안에 재료들 실하게 들어가있어요.

떡볶이를 넘 배불리 먹으면 볶음밥을 못 먹을까봐

이렇게 끓였는데 딱 좋았지요 ^^



재료 많죠!

튀김은 떡볶이 국물을 묻혀 먹으면

색다른 꿀맛입니당 ♡



떡볶이를 어느 정도 해치운 뒤에는

볶음밥을 먹어야 합니다 ~!

부천역 맛집 두끼에서는

떡볶이 한끼, 볶음밥 두끼를 먹어줘야 매너 !!



남겨뒀던 눈꽃치즈까지 퍼부어서

넘넘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스위트콘, 김가루, 참기름, 신김치가 들어가

정말 맛있었던 볶음밥 ~~~~~

치즈폭탄까지 있으니 더 맛있구요,

좋은 사람과 먹으니 더더 맛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