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역 카페 메이드빈에서 식사/음료

# 부천역 카페 메이드빈에서 식사/음료


부천역에는 카페가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식사와 후식으로 음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메이드빈을 소개합니다.

사실 여기서 식사한 건 처음이에요 ㅋㅋㅋ



부천역 CGV랑 같은 건물이구 2층에 있어요 ~



이 건물이 천장이 높아서 한 층 올라가도

계단을 이용하면 좀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리면 입구가 딱 보이니까

엘리베이터 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날씨도 넘 덥져 ;ㅁ; ㅋㅋㅋ



직원분이 잽싸게 치고 들어오는 바람에

부천역 메이드빈 실내만 찍으려던 계획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껄껄

되게 넓어요 여기 !!!



음료만 드시려면 이 가격 보시구요 ~~~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음료가격이 할인돼요 !

음료를 따로 주문하면 케이크가 딸려오기도 하는데

음식&음료로 하면 케이크는 없어요 ~


친구는 해물토마토파스타, 저는 빠네를 주문했어요.



전식으로 소면 약간과 소스, 미니브레드를 줍니다.

여기 테이블매트를 보면 후식으로 시킬 음료 목록과

가격이 안내되어 있어요 ~~~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라서 500원 추가

친구는 생딸기쉐이크를 해서 2,500원 추가에요.

총 2만원 나왔습니다 - 오 완전 저렴해 !!!



부천역 카페 메이드빈의

해물토마토파스타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요.

홍합은 안 보이지만 낙지며 새우살이며

나름 실하게 들어가있답니다 ^^



빠네는...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빠네를 잘 안 시켜먹는데

한 번 주문해본거거든요 ~

근데 진짜 핵 뜨거움.........

뜨끈한 브레드볼에 뜨겁게 조리된 파스타와 소스를

바로 담아내서 나오는거라 엄청 뜨거워요 !!

속에 있는거 뒤집어서 돌돌말아 입에 넣었는데

완전 폭탄인 줄 ㅜㅜ 깜짝 놀랬어요.

얼른 찬물 마셔서 삼켰으나

이미 입천장은 다 데어버렸습니다 ㅜㅜㅜㅜㅜ


첨부터 저렇게 다 펼쳐놓고 식혀 먹을걸 그랬어용



후식으로 나온 음료들이에요 ~

부천역 카페 메이드빈은 주말에 사람이 많을 땐

2시간의 시간제한이 있다고 해요.

평일이고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식사 마치고 멍 때리며 휴식하는데

시간 다 됐다며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ㅁ;


룸카페 시간제한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

덕분에 일찍 귀가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