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신발냄새 제거제 BAMA 간편해서 좋아요

# 신발냄새 제거제 BAMA 간편해서 좋아요


통풍이 잘 안 되는 구두나

비에 젖기 쉬운 런닝화,

자주 신는 운동화는

냄새가 난다고 매번 세탁할 수 없어

신발냄새 제거제가 필수인데요 -


도통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다가

이번에 랜드로바 들렀다가

완전 득템해왔어요 ~


랜드로바에서 득템한 다른아이템

목걸이형 카드지갑 후기



네덜란드 BAMA 제품이에요.


BAMA FRESH FORCE

신발냄새제거스프레이



판매가격은 12,000원으로 적혀있는데

20% 할인되어서 9,600원에 샀어요.

인터넷최저가는 9,000원이더라구요 ~

근데 배송비가 붙는다는 점 ^^;



BAMA 신발냄새 제거제가

완전 신박한게

여기 화살표를 돌리면

분사구가 나오는데요,

이걸 신발 안에 넣고 꾹 누르면

스프레이가 촤악 - 뿌려져요.


신발 끝에 스프레이 뿌리면

손에 다 묻고 그러잖아요 ㅋㅋ

이 제품은 완전 간편합니다 ~!



분사구에요 ㅎㅎ



이렇게 양방향으로 분사가 되구요,

48시간 정도 냄새를 방지한다는데

써 보니 확실히 괜찮았어요 ~

한 번 뿌리고 계속 다니는 중 ㅎㅎㅎ


신발에서 냄새가 좀 나나? 싶을 때

또 한 번 촤 - 뿌려주려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