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일산 주엽역 술집 피쉬앤그릴 괜찮네 ~

# 일산 주엽역 술집 피쉬앤그릴 괜찮네 ~


일산 지인과 함께 갔던

주엽역 근처 술집 피쉬앤그릴

후기 남겨요 :)


체인점은 어딜가나 무난하니까

기대도 불안도 없이 방문했어요.



식사 겸 술 한 잔 하려고 했는데

주먹밥 메뉴가 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뿔난치즈불고기는 먹다가

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다고 해서

저 안주로 골랐습니다 〃



생맥 두 잔과 뻥튀기,

콘마요, 미역초무침, 피클입니다.

소주는 취해취해

맥주가 좋아요 XD



와 비주얼이 넘나 감탄스러운 것

주엽역 술집 피쉬앤그릴의

뿔난치즈불고기 !!!! 입니다.

와 진짜 치즈가 듬뿍이죠 ~



보니까 고기도 듬뿍이고

볶음밥 안 먹어도 배부를 것 같더라구요.



심지어 당면도 듬뿍 ㅋㅋㅋ

이미 먹으면서 배가 엄청 불렀는데

볶음밥 얘길 들어놓으니까

맛은 보고 싶은거에요 ~~


하나만 시킬까? 했는데

친구가 자긴 많이 먹을 수 있다며...

2개를 볶아달라고 했어요.


어마어마한 양이 나왔고

친구는 다 먹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