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떡볶이 두끼에서 퐁듀치즈와 함께

# 부천역 떡볶이 두끼에서 퐁듀치즈와 함께


부천역 떡볶이 하면 생각나는

두끼 떡볶이에 또 다녀왔어요 ~

참 자주 가는 곳 ! ㅋㅋㅋ 맛있어서 ^^

성인 1인 7,900원 학생 6,900원이구요,

퐁듀치즈는 4천원입니다 ~ ㅋㅋㅋ



입구 옆에 보니까 새로 오픈한

명랑 핫도그에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

두끼에서 배채워야하니 외면했는데..

저기도 맛이 궁금하네요 ㅋㅋㅋ



초점을 배경에 맞춘 내아이퐁..

두끼폭탄으로 제조합니다.

불꽃소스 2국자, 떡모소스 1국자



튀김이 맛있는 두끼에서

갓 튀겨져 나온 튀김들을 담아왔어요.

바삭한 식감마저 넘나 퀄리티 좋은 튀김들 !

부천역 떡볶이와 정말 잘 어울려요 :)



만두는 두 말할 것 없고

김말이도 원래 되게 맛있는데

이 날따라 향이 좀 이상하더라구요;;

나갈 때 말했더니 부천역지점에서는

처음 이야기가 나왔다고 하네요 ~

다른 지점에서도 말이 나왔던 부분이라서

본사차원으로 파악중이래요.

바꾼 튀김옷이 문제인 것 같다고...

곧 바뀌겠죠? ㅎㅎㅎ



너무 신나서 흔들린 튀김사진 ㅋㅋㅋ

오징어튀김도 넘 맛나답니다 XD

고구마튀김은 아빠가 좋아하는 것!



떡볶이가 다 만들어지자

퐁듀치즈가 타이밍 좋게 나와줬어요.

부천역 떡볶이 비주얼이 심쿵합니다 ~



삶은달걀도 까서 넣었더니

더 맛있어 보여요 ~~~


짭쪼름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떡볶이,

진짜 배불리 먹었는데요 ~

두끼는 왜 두끼다?!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 !!


볶음밥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참기름 잊지말고 휘휘 뿌려오셔야해요 ~



남은 퐁듀치즈와 함께 먹었는데

어머 볶음밥도 넘 맛있 ㅋㅋㅋ

옥수수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니까

꼭 챙겨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