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서울대병원카페 블랙머그에 모닝셋트가 있네요 !

# 서울대병원카페 블랙머그에 모닝셋트가 있네요 !


서울대병원에 일찍부터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입구쪽 카페인 블랙머그에 들어갔어요 ~

꽤 오랜 시간을 대기해야 해서 뭘 시킬까 고민하며 메뉴판을 봤는데

일반 프랜차이즈보다는 2백원정도? 저렴한 편이고

버블티의 경우는 따뜻한 건 없다고 하더라구요.

따뜻한 버블티 핵 좋아하는데 ㅜㅜ



모닝셋트가 있어 요걸로 시켰는데요,

샌드위치랑 핫도그는 옆에서 고를 수 있어서

하나 골라 카운터 가서 셋트로 주세요 ~ 하면 돼요 ㅋㅋ

서울대병원카페에서 모닝셋트 먹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서울대병원카페 블랙머그에서 판매 중인

블랙머그 ㅋㅋㅋㅋㅋㅋㅋㅋ

9천원이네요.. 머그컵만 보면 왜 다 갖고 싶은지 !



왜 이렇게 노랗게 찍혔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노란조명은 아니에요.

직원분들이 와서 있기도 하고 아마 환자 보호자들도 오고

의외로 서울대의대 학생들은 블랙머그에 잘 안 오는 것 같았는데

딱 한 커플이 와서 커피 마시고 나가는 걸 봤네요 ~




요게 바로 서울대병원카페 블랙머그의 모닝셋트 !

핫도그는 따로 데워주는데 빵은 뜨겁고 소세지는 덜 데워져서

좀 아쉬웠어요 ~ 아마 말했음 다시 데워줬겠지만 그냥 먹었네요 ㅋ

커피는 그냥 무난해요 ~ 놀랍게 맛있지는 않고 무난무난 ㅋㅋㅋ

배불리 아침 먹고 나니까 힘 나더라구요 !

날씨도 좋고 햇살도 따뜻하고 아, 여기가 서울대병원 왕국이구나 ~ 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