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상동카페 엘가 다녀왔슈

# 부천상동카페 엘가 다녀왔슈

지금은 제이앤플라워 커피로 바뀜



상동카페가 되게되게 많은데 그 중에서도


넓고! 볼거리많고! 맛있는!


상동 엘가를 소개해요 ~^^


여기 사장님이 인테리어일을 하신다고 들었는데


그래서그런지 넓은 매장이 쉴틈없이(?) 예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


특히 국기를 테이블에 그려놓은게 넘 예뻐보였어요.





제일 탐났던 영국 국기 테이블 ^^


진짜 예쁘죠 ㅠㅠㅠㅠㅠ


부천상동카페들 어디에도 이런 테이블은 없어ㅠㅠㅠㅠㅠ





엘가에서는 빙수를 빼면 말을 할 수가 없으니까 ~


땅콩빙수 등장 ! 8천원이에요 ~


완전 앗츄앗츄한 맛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겨울에 찬거 먹는거에요 ^^^^^^^^^ 알쥬~?





상동카페 엘가에만 있는, 다른 엘가에는 없는 !!


찹쌀와플도 시켜봤어요 ~ ^^


딸기와플인데요, 가격도 4천5백원밖에 안해요 ㅎㅎㅎ





쫄깃쫄깃하구 넘 맛있는거있죠 ~!


그냥 와플보다 찹쌀이 들어가서 식감이 쫀득하니까


뭔가 더 배부르고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부천상동카페 엘가 완전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