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편의점김밥 또 먹었어요

# 편의점김밥 또 먹었어요



요 김밥이 천5백원 !!


와, 이거 짜지도 않고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고


완전 괜찮아요 ~~!





편의점김밥 중에는 솔직히 좀 짠 것두 있어요..


근데 요건 맛있...ㅋㅋㅋㅋㅋ


그리구 전자렌지 30초 돌리라고 돼 있구,


그렇게 돌리니까 따뜻하구 넘 맛있어요 ㅠㅠ


두 배로 맛있엉...........





아침에 밥 못 먹고 나왔을 때 완전 좋은 편의점 김밥 ㅋㅋㅋ


가격도 젤 저렴한데 이 김밥 왤케 맛있냐며 ㅋㅋ


배고픈데 이거 보니까 지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