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배달 찜닭맨 양이 왜 이렇게 많지?

# 부천배달 찜닭맨 양이 왜 이렇게 많지?



집에서 먹을게 없어서 뭘 먹을까 하다가


찜닭이 땡겨서 배달책자를 뒤져봤는데요,


여러군데 나오는데 중에 제일 저렴한 데가 찜닭맨이더라구용 ~


저렴해서 별로인거 아냐? 반신반의하며 시켜봤어요.





배달온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닐봉지가 되게 튼튼해보이네요..





부천배달 찜닭맨, 찜닭 한 번 볼까요? ㅋㅋㅋ


이거 小자가 20,000원인가? 제일 저렴했고


여기에 당면사리 추가 2,000원 했어요.





짠 ~ 아 엄청 양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小자 둘이서 먹는다는데 아빠랑 먹다 배불러서 남기고


그 다음날 두 끼나 더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볶음김치... 짱 맛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