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맛집 크라이치즈버거 대박

# 부천역맛집 크라이치즈버거 대박



저만 몰랐던 부천대 근처 완전 유명한 맛집 !


크라이치즈버거에 다녀왓어요 ~


친구가 여기 진짜 유명한데 안 가봤냐며 데리고 갔는데


우와.. 진짜.. 이런데가 있었다니...!!





부천역맛집 알고있는데가 별로 없었는데


알게되어서 정말정말 기분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음료도 디스펜서에서 알아서 뽑아먹으면 되어서 더 좋아요 !





더플패티버거 세트로 주문했구 감자튀김 하나는 치즈소스를 추가했어요.


둘이서 13,400원에 엄청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 곳 !!!


패스트푸드점보다 훨씬 괜찮더라구요 ~ 가격도 비싸지 않고 ^^





이얄. 치즈소스 천원 추가했을 뿐인데


양파볶음도 올려진 이 비주얼 !!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어요 ~





부천역맛집 크라이치즈버거가 대박인 이유,


보이시나요? ㅋㅋㅋ 저 신선한 야채들과


두툽한 패티와 !!!


왼쪽은 생양파, 오른쪽은 볶음양파인데


양파 익힘정도는 선택할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