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식단 - 편의점김밥, 중국집볶음밥

# 오늘의식단 - 편의점김밥, 중국집볶음밥



오늘의식단 입니다 ! ㅋㅋㅋ


아침 출근길, 편의점김밥 하나 사 먹었어요.


1,700원짜리 케이준치킨김밥이에요.


거의 김밥은 1,500~1,700원짜리를 사 먹는 편인데


가격 높다고 더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


특이한 재료만 한두개 넣어놓고


단무지도 없어 계란도 없어, 그럼 좀... 심심한 듯...





김밥에 단무지 빠지면 섭섭하답니다 ^^


케이준치킨김밥은 나름 치킨이 통실해서 괜찮았네요.





오늘의식단 두 번째 메뉴인 중국집복음밥이에요 ~


오랜만에 볶음밥을 먹게되었는데 좀 더 기름졌으면 했던..


그래두 얼큰한 짬뽕국물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아침엔 편의점김밥, 점심엔 중국집볶음밥...


탄수화물만 엄청 섭취한 하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식단이지만, 오늘의식단으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