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점심 오래뜰에서 먹어요

# 역삼점심 오래뜰에서 먹어요



역삼점심 먹으러 회사 근처 오래뜰에 갔어요.


24시 영업하는 곳이더라구요 ~


점심시간에는 주차도 풀이네요 ㅋㅋ





메뉴가 다양한 곳은 음식을 못 하는 곳이랬는데..


왜 때문에 회사 분들 찾아 들어온 이 곳 메뉴가


이리도 많은 것일까요........OTL


뼈해장국이 제일 맛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순두부를 시켰네요 캬캬





역삼점심 오래뜰 반찬으로 셋팅된 것들 중에,


초마늘과 마늘쫑양념, 그리고 양배추소세지볶음이


아주 불티나게 팔렸답니다. ㅋㅋㅋ





저는 순두부를 먹었는데


실장님 두 분은 제육덮밥을 주문하셨어요.


이 메뉴도 괜찮다고 하네요 ~


역삼점심으로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요렇게 슥슥 비벼먹습니다.


순두부는 두부는 가득했으나


계란과 벌건국물 말고는 딱히 건더기가 별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