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설렁탕 역삼로점에서 점심 ~!

# 신촌설렁탕 역삼로점에서 점심 ~!



회사 근처에 신촌설렁탕이 있는데


저 입사하기 전에는 자주 가던 곳이라고 해요 ~


입사 이후로 저는 여기 이제 두 번 가봤네요 ㅋㅋㅋㅋㅋ


왜 떄문인지 제가 입사할 시기에


대표님이 한식부페에 꽂히셔서 거기만 주구장창 다녔답니다..





설렁탕집인데 괜히 육개장이 더 맛있을 것 같아


순한맛/매운맛 중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


엄마가 끓여주는 육개장은 진짜 진하고 매콤한데


여기는 별로 안 매콤.... 매운맛은 어디에...? ㅜ_ㅜ





6명 중 3명은 육개장, 3명은 설렁탕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설렁탕 안에 국수사리도 가득이고 해서


다음번엔 저도 신촌설렁탕으로 먹어보려구요 ~~~


근데 여기 갈비찜이 맛있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