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 갈비찜 신촌설렁탕에서 먹어봄

# 역삼 갈비찜 신촌설렁탕에서 먹어봄



회사 근처 신촌설렁탕 함흥냉면 가게에는

설렁탕, 냉면 말고도 육개장, 곰탕, 갈비탕 등

여러 메뉴들이 있어요 ~


갈비찜이 맛있다고들 하셔서 궁금했는데

요번에 기회가 되어 먹어봤답니다 :)





익은김치, 깍두기 국물은 따로 요청할 수 있대요 !

점심시간이 많이 지난 시간, 2시를 넘겨 갔더니

홀이 한산햇어요 ㅋㅋ





갈비찜은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보통 2~3인이 먹는 양인 것 같더라구요.

아니 근데 왤케 많아........ 배불러....... 남겨쪄...





밥은 같이 안 나오고, 사리도 따로 없는데

안에 떡사리가 이미 들어가 있어서

원래는 이것만 주문해서 먹는 것 같구,,

저희는 밥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 밥을 먹어서 우리가 배불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빗살이 뼈에서 쉽게 분리되니까

낑낑거리지 않아도 되어 좋았는데요,

푹 ~~~ 익힐수록 더 부드러워진다는거 !!

여기 갈비찜이 그래서 맛있다 소리를 듣나봐요.





케첩맛도 좀 나고.. 매운고추 덕에 얼큰하기도 하구요,,

야채랑 갈비살코기랑 떡사리 집어먹다보면

진짜 배가 금세 불러요 ~


역삼 신촌설렁탕에서는 갈비찜이 젤 나은 것 같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