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설렁탕 역삼로점에서 갈비탕과 설렁탕 먹긔

# 신촌설렁탕 역삼로점에서 갈비탕과 설렁탕 먹긔



회사 근처에 있는 신촌설렁탕에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요,

팀장님은 갈비탕, 저는 설렁탕으로 주문해서 후딱 먹고 왔습니다 ㅋㅋ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맛도 어딜가나 비슷할 것 같은 ~ 그런 맛이에요 ㅋㅋㅋ

엄청 정성을 들인 맛집, 이런 느낌은 아니라는 얘기...^^;





설렁탕은 양이 많은 특 사이즈도 있는데

저는 보통사이즈로 주문했어요 ~

소면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설렁탕만 먹어도 배부른데

공기밥까지 먹으려니 더 배가 부릅니다...ㅋㅋㅋ

소금간은 따로 해야 하구요, 파도 테이블에 있는걸 넣어야해요.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넘나 잘 익어 짱짱 맛있어서

김치 먹느라 밥이며 설렁탕을 다 먹었어요 ㅋㅋㅋ

여기.. 김치맛집으로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