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태원 루루아이래쉬에서 반영구했어요 ㅋㅋ

# 이태원 루루아이래쉬에서 반영구했어요 ㅋㅋ


이태원 루루아이래쉬는 녹사평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속눈썹연장, 젤네일을 같이 하는 곳인데

건물이 되게 독특하게 생겼더라구요 ~



도로쪽에서 볼 때는 2층에 있어서 올라가는데가 어디있나~ 했는데

그냥 언덕길 올라가면 거기 입구가 있네요 ㅋㅋㅋㅋㅋ

매장이 아담하고 알차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이태원 루루아이래쉬에서는

젤네일 샘플을 이렇게 전시해놓기도 하고 있어요.

난 젤네일 하러 간 게 아닌데... 넘나 하고 싶어진다...ㅋㅋ



네일하는 곳인데, 공간도 예쁘죠?

이태원 루루아이래쉬에 있는 동안

젤네일 단골고객분도 왔다 갔어요.

직원 언니들이랑 완전 친해보이더라구요 ㅋㅋ

서로 근황을 다 알아 ㅋㅋㅋㅋㅋ



이태원 루루아이래쉬에는

여기에서 키우는건 아니구 길냥이 한 마리가 왔다갔다 하는데

그 아이가 새끼냥이들을 낳아와서

목걸이 달아두고 관리해주고 있었어요.

넘나 착한 마음씨...ㅋㅋㅋ



엄마냥이가 치즈 마블이라서

애기냥이도 한 마리는 마블, 한 마리는 태비에요.

엄마냥이가 완전 대박 순딩이 ㅜㅜ

놀래지도 않구 만져두 가만있구 갸르릉거려요 ~



이태원 루루아이래쉬에서 반영구하는데

1시간반 정도 걸렸나봐요 ~

마취하는 시간이 길어서 ㅜㅜ

다 한 뒤에는 이렇게 재생크림을 주는데

요걸 찔끔찔끔 발라주면서 관리해줘야

붓지 않고 빨리 낫는다고 해요 ~



2주쯤 지난 뒤에는 완전히 아물었답니다 !

한동안 눈화장도 못 하고 다녀서 힘들었는데

하고나니 확실히 편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