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동중국집 24시 영업하는 만다린 ~~

# 역삼동중국집 24시 영업하는 만다린 ~~


역삼동중국집 만다린은 회사가 있는 건물 1층에 있어서

종종 이용하는 곳이에요 ~ 배달도 되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데

매일 오늘의메뉴로 천원 할인하는 메뉴들이 있어서 더 좋아요.

사진찍고 방문했던 날은 삼선짜장이 오늘의메뉴였네요 ^^



역삼동중국집 점심시간의 풍경 ~

사람들이 딱 점심시간에 우르르 몰려왔다가 우르르 빠져나가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면 엄청 한산한 곳이기도 하구요 ~

배달을 많이 다녀서 ^^



튀긴 팥빵과 쨔샤이, 단무지, 양파와 춘장이 기본셋팅이에요.

역삼동중국집에서 배달을 하면 저 팥빵은 안 와요 ~

홀에서 먹을 때만 나옵니다 ^^

따뜻하게 나올 때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꺼는 식어있었어요 ㅜ



만다린의 메뉴판~~~

원래 7천원인 삼선짜장이 오늘은 6천원이니까

저는 삼선짜장으로 주문을 했어요.

같이 간 팀장님은 볶음밥으로 주문 ~~~



삼선짜장은 간짜장이랑 비슷하게 나왔는데

오징어랑 칵테일새우가 들어가있었어요.

많지는 않지만 ^^; ㅋㅋㅋㅋㅋ



역삼동중국집 만다린의 볶음밥은 특이하게 붉은 색이네요 ~

예전에 저도 먹은 적 있는 것 같은데 색이 기억이 안 남...ㅋㅋㅋㅋㅋㅋㅋ

짬뽕국물도 같이 가져다줬어요 ^^




배불리 든든하게 먹고나니 일할 맛이 더욱 난다며, ㅋㅋ

역삼동중국집 만다린은 대체적으로 음식이 푸짐하고 맛있는데

요 삼선짜장은 해산물이 좀 더 들어갔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