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종합비타민 미네랄제 헬스-비타골드정 먹고있어요 ~

# 종합비타민 미네랄제 헬스-비타골드정 먹고있어요 ~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면서 생활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몸에서 염증반응이 나더라구요 ~

나도 모르게 피로가 계속 쌓이고 있는건지...

나 모르게 스트레스를 계속 감당하고 사는건지...


그래서 약국 가서 종합비타민 미네랄제가 있는지 물어보니

한미약품의 이 제품을 추천해줬어요 ~

90정 2통이 들어있고 하루 한 알씩 복용하는 거라서

무려 6개월간 먹을 수 있네요 ㅋㅋㅋ 가격은 8만원 !



비타민A, B, C, D, E가 포함되어 있고

아연, 철분, 망간, 칼륨, 셀레늄같은 미네랄도 있고 ~

피검사를 하면 철분도 모자르고 비타민D수치도 많이 떨어지는터라

종합비타민 미네랄제를 꼭 먹어야겠다 했는데

이제서야 챙겨먹네요 ^^;

(피검사 한 지 벌써 3년... 그간 몸이 좋아질 틈이 없었다 한다... 킁)



당연히 비타민도 과잉되면 부작용이 있으니까

따로 비타민제를 복용하고 있을 경우에는 종합영양제랑 병행하면 안 되구요,

선택적 영양제가 아니기 때문에 신체 상태에 따라서 복용이 금지되는 경우도 있구요,

혹은 복용시 부작용 반응이 나타날 경우에도 즉각 중지하고 약사와 상의하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제가 지금 이 종합비타민 미네랄제를 먹은게 4일 됐는데요

아직은 딱히 뭐가 좋아졌다 달라졌다 하는 느낌이 없고

저녁에 먹고 자면 아침에 샛노란 오줌이 나온다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 비타민 B2가 작용하고 몸 밖으로 나가면 이렇다는데

맞는소린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필요한 영양소를 음식으로 알아서 섭취할 수 있거나

혹은 인체 내에서 알아서 합성하면 참 편할텐데 ~

그게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는 장 내 유익균이 많아야 염증이 없다던데

종합비타민 미네랄제를 먹는 것도

장 내 유익균이랑 관련이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런 종합영양제는 아플 때 챙겨먹기보다는

건강할 때 챙겨줘야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

있던 질병이 갑자기 영양을 준다고 없어지는건 아니니까요.

치료약이 아님 ~!



뚜껑을 열어보니 비닐이 담겨있는데요,

아마 알약이 깨지지 않게 보충제로 넣은 건가봐요.



비닐을 빼고 보니까 적갈색의 큼직한 알약이 있었어요.

색은 색소를 넣은거겠죠??????

가루약 캡슐도 색이 들어가니까 색소가지곤 뭐라 못하겠...ㅋ



요렇게 생긴 ! 종합비타민 미네랄제, 한미약품꺼구요

HMC2 라고 적혀있는데 한미ㅋ...?????

요거 잘 챙겨먹고 건강했음 좋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