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스페인 바르셀로나 선물 추천 ~ 만자닐라manzanilla국화차, 꿀사탕

# 스페인 바르셀로나 선물 추천 ~ 만자닐라manzanilla국화차, 꿀사탕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준

만자닐라manzanilla 국화차와 꿀사탕 리뷰에요 ~

요 국화차는 꿀이 들어간 꿀국화차가 있고

얘처럼 꿀 없는 국화차가 있어요 ~ 스페인 특산품이라는데요,

꿀국화차는 스페인 다녀왔던 다른 친구가 여름에 맛보여줬었어요 ㅎㅎ



100% 국화꽃만 들어가 있다네요 ^^

스페인 바르셀로나 선물 추천하기 딱 좋은게,

여행가면 솔직히 짐가방도 무겁고 가격도 부담인데

요건 가격도 괜찮고 가벼우니까 ~ 주변 지인들꺼 챙기기 좋은 것 같아요.



팔팔 끓는 물을 부어 3분~5분간 우려내면

딱 좋은 국화차가 된대요.



향긋~한 국화차는 신경통, 두통, 기침에 효과가 좋대요.

머리가 맑아지고 눈이 맑아지는 차라서

수험생들에게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죠 ~~



스페인 바르셀로나 선물 추천목록에 종종 보이는 꿀사탕!

요건 200년된 바르셀로나의 베이커리에서 판매되는 건데요,

100g 단위로 포장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맛은 또 엄~~~청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부피도 작고 선물로 딱이죠.



이에 들러붙지 않고 진한 꿀맛이 정말 맛있어요 !

사탕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건 맛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