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 술집 청춘포차 좋네요 ~~

# 신도림 술집 청춘포차 좋네요 ~~


신도림 포스빌 오피스텔 근처에서

술집을 찾다가 발견한 청춘포차 !

가 본 적은 없지만 외관만 봐도 괜찮을 것 같아서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읭? 앞에 남자분 머하시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옆테이블 남자분이셨는데 커플이 와서

꽁냥꽁냥 아쥬 그냥 보기가 넘나 좋은 것이

항개도 안 부럽고 눈에서 땀이 나고 그러더라구여 !!!!! 칫


(저 남자분 찍으려고 찍은거 아니에영, 술집 분위기 보시라구..)



미역국이랑 뻥과자가 기본안주로 나왔는데요,

일단 요런 기본 셋팅 나오면서부터 술 달리기 시작하는거니까 ~

술도 주문합니다.



시작은 가볍게. 쏘맥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도림 술집 청춘포차에서 클라우드생맥과 처음처럼을 섞었는데

저는 맛을 잘 모르니 그냥 다 맛있다고 벌컥벌컥 해요 ~

술 맛 잘 아는 사람들 넘 신기해요 !



날치알계란말이입니다.

어쩜, 가격이 기억나질 않네요 ㅋㅋㅋㅋㅋ ;ㅁ;

양이 이렇게 많으니 만원은 당연히 넘을거라는 추측...



신도림 술집 청춘포차의 날치알 계란말이 !

계란말이 안에 이것저것 속재료 넣은게 사실 더 맛있는데

이런 심플한 계란말이도 날치알 토독하는 식감에

하나씩 집어먹기 좋았어요 ^^~



요것은 - 초계무침&소면 메뉴에요.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ㅜㅜ

역시 한국인은 매콤 ~~해야 맛있어하는거냐며.

닭고기살이 들어가 푸짐하고 매콤새콤해서

입맛 돋구기에 딱 좋은 안주에요.



신도림 술집 청춘포차를 함께 한 멤버들이 제 앞에 있네요 ㅋㅋ

둘 다 참 건실한 사람들인데

나랑 이러고 술 먹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제가 넘나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하소연하는 식으로 되게 오래 술을 마셨어요.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건, 참 위로가 되네요.



맛깔나게 비벼진 초계무침과 소면 ~

간도 넘 잘 맞고 재료들 조화도 상당하구요,

담에 와도 이 메뉴는 꼭 주문할 것 같아요. 강추 !



신도림 술집 청춘포차에서 첫 주문 때 찍은 사진이라

가격도 없고 첫 주문 메뉴들만 있어요.

술은 몇 병 마신건지 몰라도 안주는 저 두 개가 전부 !


아늑한 분위기에서 오붓하게 술 마시기 좋은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