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셀로맥스 에이스 유산균 먹고 있어요

# 셀로맥스 에이스 유산균 먹고 있어요


장 내 유익균이 적으면 피부질환(아토피)나

감기 등에 잘 걸리고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해서

약국에 간 김에 장 내 유익균을

늘릴 수 있는 약이 있는지 물었어요.

역삼 동의온누리약국(강남동물약국)을 이용 중인데

여러가지 유산균이 있지만 이게 젤 낫다며

셀로맥스 에이스 유산균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여기 자주 다니면서 약사분 말을 100% 신뢰 중이라

바로 구입했어요 ! 두 달치 60봉에 십만원이에요 ~



온누리약국 체인점에서만 구할 수 있는

셀로맥스 에이스 유산균은

유산균시장 1등인 크리스챤한센 기업의

최상급 유산균주를 내포하고 있어서

효과가 보장되는 제품이에요 ~


좋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가격이 나쁘지 않아 좋다는 후기 많이 봤네요 ^^



셀로맥스 에이스 유산균을 먹으면

얻을 수 있는 효과 - 뭐가 있는지 궁금했는데요,

호흡기질환, 감기 등에 대한 면역력이 상승하고

변비 및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고

아토피나 피부질환, 가려움증이 개선된다고 해요.


실제로 저는 편도염도 잘 생기는 편이고

감기도 잘 걸리고 아토피도 있는데다

평소에는 위장이 튼튼해서 괜찮지만

최근에는 많이 매운 음식이나 과음한 다음에

화장실이 불편해지기도 했거든요 -

그래서 더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



이 제품을 제가 지난달 18일에 구매해서

그 날부터 매일 한 포씩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벌써 4주차 복용 중이에요 ~~~~ ㅋㅋㅋ


친구한테 15일치를 나눔하고 같이 복용했었는데

친구랑 저랑 같이 느꼈던 게 -

복용 첫 일주일간은 하루에 그 화장실만

4번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

가스도 좀 차고 했다는 거...?!

그 불편함을 견디고 나면 술을 마셔도 뭘 먹어도

화장실 불편할 일은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친구는 평소에 쭉쭉 빼는 편이었다는데

지금은 정상화되었다더라구요 ~~~ 효과직빵!




작은 박스에 30개씩 따로 또 포장이 되어 있구

실온보관해도 되고 가루형태로 물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입에 털어놓고 씹다보면 녹아 없어지는데

바로 없어지진 않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니까 콜록콜록 하지 않게 잘 먹어야한다는 것..

저는 요거 다 먹으면 또 사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