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역 치킨배달 부천남자가 가장 경제적

# 부천역 치킨배달 부천남자가 가장 경제적


부천역 치킨배달 전문점 부천남자는

치킨가격이 정말 경제적인 곳이에요.

솔직히 맛은.. 완전 제 취향은 아닌데

이번에 먹어보고 느꼈어요.


여긴 치밥을 위한 곳이다.



매번 먹던 후라이드 양념 말고

이번엔 순살눈꽃치즈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지금 보니 간장치킨도 있고 매운것도 있네요.

왜 우린 맨날 똑같은걸 먹어왔던걸까...



부천역 부천남자 치킨배달로 온

만7천원짜리 세트입니다.

다른 곳에서 한 마리 가격인데

부천남자에서는 두 마리 가격이에요.



저는 부천남자를 썩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짜서...였던 것 같아요.

근데 이번에 눈꽃치즈를 먹어보니

이거 밥이랑 딱이겠는데? 싶더라구요.

그래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

완전 잘 어울림 !!!



맥주는 따로 사 온 거구요,

치킨 무 콜라는 세트로 온거에요.



맥주도 한 잔씩 마신데다

밥도 먹어 치킨이 많이 남았다며..

다음에도 밥반찬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