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떡볶이 포장마차 어디가 제일 맛있게~?

# 부천역 떡볶이 포장마차 어디가 제일 맛있게~?



집에 가는 길에 떡볶이 생각이 나서


떡볶이랑 튀김이랑 오뎅을 포장해서 갔어요.


오뎅은 6개로만 포장이 된다고 해서 저렇게...ㅋㅋ


엄마가 며칠 전부터 오뎅을 먹고 싶으시다고 하셨었거든요.





떡볶이 3,500원 튀김 5개가 4,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나 모르겠네요 ㅋㅋ 


오뎅도 3,000원?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ㅋㅋ ;;;





오뎅국물은 따끈하게 먹어야 제맛인데


집에 들고가는 사이에 좀 식었어요.


잘 불은 오뎅들만 넣어주셔서 엄청 부들부들하더라구요.





떡볶이에는 삶은달걀 하나를 넣어주셨어요.


싸비스 ~


부천역 떡볶이 포장마차들 정말 많은데, 여기 이름이 기억이...


그 파출소쪽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있던 곳인데


지금은 부천북부역 광장이 공사 중이라 자리를 옮겼을거에요 ㅠ





튀김 떡볶이양념에 버무려줄까~? 하시는걸 거절했어요.


저는 간장에 찍어먹거나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거나 하는걸 더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따로 가져오면 종이봉지째 전자렌지에 돌리기도 좋구요.





양 별로 안 많은 것 같았는데 엄청 많았어요.


엄마랑 둘이 먹고 배가 너무 불렀거든요 ㅜ


보기에도 푸짐해보이나요? ㅎㅎㅎ





와인도 한 잔 걸쳤어요 ~



부천역 떡볶이 포장마차들 중에 제일 맛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 곳은


파출소에서 옆으로 꺾어들어온 골목에서 첫번째 집인데


제가 이거 사 온 곳은 되게 친절했지만 튀김옷이 너무 두꺼웠어요 ㅎㅎ


앞으로는 검증된 곳으로 다니려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