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브이떡볶이에는 피자도 있어요

# 부천역 브이떡볶이에는 피자도 있어요



떡볶이 좋아하세요?


부천역에는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유리분식도 있고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무한리필 떡볶이집 두끼도 있고


매운떡볶이로 유명한 오떡도 있는데요,


'불맛'이 나는 태권브이 컨셉의 브이떡볶이도 있어요.





매장 벽 선반에는 건담 프라모델 박스같은 것도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색깔 포인트가 따로 있는 건 아닌데


촌스럽지 않게 유치하지 않게 재밌게 잘 꾸며져있어요.


주로 커플끼리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부천역 브이떡볶이의 불꽃떡볶이는 1인분에 4천원이구요,


불꽃숙주떡볶이는 5천원이에요.


저는 엄마랑 둘이서 가서 2인분 주문했어요.


파채가 살짝 올라간 모습이 먹음직스럽죠 ㅎㅎ


메추리알도 있고 떡볶이 떡도 너무 길지 않아 한 입에 쏙 ~ 들어가요.





아직 체인점은 없이 부천역에만 한 군데 있는 이 곳은


즉석떡볶이가 아니고는 다 완전히 조리되어 나와요.


떡볶이 팬 아래 깔린건 데울 수 있는 촛불 정도...? ㅎㅎㅎ


즉떡에는 떡, 어묵, 고추잡채만두, 메추리알, 라면, 숙주토핑이 기본으로 들어가는데


다음엔 그걸로도 먹어봐야겠어요 ^^ 아마 세 명은 가서 먹어야지 싶네요 ㅋㅋ





진짜 고르곤졸라치즈가 들어가있는 고르곤졸라 피자도 있어요.


근데 이거 이름이 되게 웃겨요 ㅋㅋㅋ 고르곤졸라맛있는피자 ㅋㅋㅋ


부천역 브이떡볶이에 이거 말고 웃긴 이름이 하나 더 있어요.


오지치즈후라이의 짝퉁버전 오지게 맛있는 치즈후라이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위에 불꽃이랑 불꽃숙주랑 가격이 1인분 1,000원 차이가 난다고 했잖아요.


숙주가 원래 같이 나왓어야하는데 따로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뒤늦게 나온 숙주는 얼른 떡볶이 팬 아래쪽으로 숨겨서 숨을 죽여줍니다...ㅋㅋ





떡볶이만으로도 배가 너무 불러서


결국 고르곤졸라 맛있는 피자는 두 조각인가 먹고 남겼네요...


너무 아까워 포장을 부탁했어요.





오. 포장박스 한 번 진짜 크더라구요 ㅋㅋㅋ


남은 피자는 누군가 먹었어요... 저는 몰라요..


너무 배불러서 집에 가져간 이후로 쳐다도 안 봤네요 ㅋㅋㅋ


양 많으니 각오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