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거품입욕제 러쉬버블바 추천해요 ~

# 거품입욕제 러쉬버블바 추천해요 ~



요전 포스팅에서 말한 블루 스카이스 ^^


양이 2배인 제품이라서 반을 똑 잘라 썼어요.


다 넣었으면 욕조가 거품바다 될 뻔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기 수압으로 버블바에 물을 분사하면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면서 욕조에 물이 채워져요.


거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의 거품입욕제라서 물빛도 파랗고 예뻐요.


러쉬버블바에는 여러색이 섞인 제품들이 많은데


하나하나 다 녹여보고 싶었어요 ㅋㅋ





거품 진짜 잘 나죠??


물 색깔도 잘 보이나요??





뜨거운 물을 틀어놓고 거품을 냈더니


카메라 렌즈에 김이 서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입욕제 거품이 완성되었어요 ~


러쉬버블바 반쪼가리 쓰면서 거품이 풍성하게 나니까


다른데꺼랑 확실히 비교되네요.


예전에 올리브영인가 왓슨스였나 그런데서 입욕제를 구입한 적이 있는데


진~~~짜 거품 하나도 안 나고 물 색깔만 변하고 향기만 났었거든요 ㅋㅋ


모름지기 거품이 나려면 이 정도는 나줘야하는거잖아요 ^^


러쉬버블바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