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편의점김밥 사먹었어요 ㅋㅋㅋ

# 편의점김밥 사먹었어요 ㅋㅋㅋ



어머 빼빼로데이.. 지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오늘두 있더라구요 ㅋㅋㅋ 비 오니까 손님들 이용하기는 더 편해요 ㅋㅋ


역삼역에서 출근하는 길에 있던 GS25 편의점에 들러서


편의점김밥 사 먹었네요 ㅋㅋㅋ 아침이 배고프면 하루가 힘들더라구요 큐ㅜ





치킨마요&크림치즈 ㅋㅋㅋ 농협 햅쌀로 만들었대요 ㅋㅋ


어머 해썹인증마크도 있는 김밥이었네요 !!!


편의점김밥 가격대가 거의 1,500원~2,200원 선이던데


이것두 1,700원이면 저렴한 편인거죠 ~^^





아이쿠 사 먹은 날짜가 다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후레쉬서브라는 곳에서 만들었어요 ~~


치킨마요는 치킨꼬치용가루 ㅋㅋㅋ 빵가루 ㅋㅋ 이런게 더 들어갔나봐요 ㅋㅋ


치킨맛이 별로 안 났거든요 ㅠㅅ ㅠ...





편의점김밥 먹기 참 좋게 만들어놨어요.


위에 뜯는곳을 한바퀴 빙 돌려 뜯어두면


손으로 잡고 김밥 하나하나 빼 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아래를 밀어 올리면 김밥이 또 올라와서 손은 깨끗합니다 ㅋㅋ





요렇게 ! 밀어올린거 ^^


어머.. 어제 잃어버린 내 하얀 손목시계도 찍혀있네요...


ㅠ_ㅠ 또르르...


출근길 편의점김밥 짱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