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칼제비 먹었어요 ! 역삼2동 방아다리에서 ㅋㅋ

# 칼제비 먹었어요 ! 역삼2동 방아다리에서 ㅋㅋ



칼제비에요 ~ 칼국수랑 수제비를 섞은..


어차피 같은 국물이니까 ㅋㅋㅋ 씹는 식감만 달라지죠 !


역삼2동 방아다리에서는 양도 정말 많이 나오는데


김가루도 정말 듬뿍이에요 ^^





우리 회사 식구들은 무조건 칼제비로 ! ㅋㅋ


5,500원이에요. 칼국수도, 수제비도, 메뉴에 없는 칼제비도.


역삼2동 방아다리는 점심시간에 항상 꽉 차 있어요.


저 단무지무침이 참 맛있답니다.. 김치도 ㅋㅋㅋ





테이블에 잇는 들깨가루와 따로 주시는 고추양념장을 넣어


얼큰고소하게 먹고 왔네요 ~~ 배가 엄청 불렀어요 ^^


역삼2동 방아다리에서 칼제비 한 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