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역썸포차 썸ing에서 배채우깈ㅋㅋ

# 강남역썸포차 썸ing에서 배채우깈ㅋㅋ



강남역썸포차 썸ing에서 로맨스를 꿈꾸몈ㅋㅋ

엄청엄청 추운 날 방문했었는데 다 여자밖에 없더라구여...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 거 배나 채우자 ! 하고 매운꺄르르치킨을 시켰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술 파는 곳에서 컨디션도 팔고

수소환원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런데 첨 봤는데.. 이런거.. 흔한가요..?

강남역썸포차에서 신기한 구경하네요 ㅋㅋㅋ





서브식사메뉴들도 있어요 ~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는 메뉴들 !

꼬실 땐 다줄게라면이나 유혹의도시락 시켜보고,

썸 잘 안되면 속타는짜파게티 먹어보고ㅋㅋㅋ





강남역썸포차에서 우리끼리 취할 수는 없기엨ㅋㅋ

도수 낮은 부라더소다를 주문했어요 ~

어우 저거 그냥 밀키스 ~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니 배는 부른데 괜히 아쉬워 추가한 메뉴에요.

For.떡 이라는 메뉴인데 돈까스도 들어있어요 ~

17,500원이랍니다 ~ 아까 꺄르르는 16,900원이구요 !


강남역썸포차에서 비록 썸ing은 실패했지만

배 든든히 채우고 엑스레이티드 서비스도 받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