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날 떡국 드셨나요?

# 설날 떡국 드셨나요?



구정 잘 보내셨어요?


저는 내내 ~ 집콕했어요 ㅋㅋㅋ


하루만.. 친구랑 술 한 잔 하구요 >_< 캬~


제사를 했으면 시끌벅적 지글지글 엄청났을텐데


친척들과 왕래 끊은지 오래라 ㅋㅋ 가족들 먹을 음식만


엄마가 요렇게 준비해주셨어요 ~





갈비찜 부침개랑 나물들 ~


나물종류가 많아서 무슨 대보름이냐며 ㅋㅋㅋ


설날 아침 목욕재계하고 세배하고 덕담듣고


그러고 아침식사를 했는데요,


음... 그냥 해외여행 다녀왔으면,,,,,,,


좀 더 편하고 재밌지 않았을까 싶기도 해요 ㅋㅋㅋ


너무 앞선 생각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떡국은 초초 심플하게


고기 떡 계란고명 김가루


이렇게만 만들어졌어요 ~~


굴이 있었음 그걸 넣었을텐데


고기네요 이번엔 ㅋㅋㅋ





아침부터 푸짐~하게 식사했어요 ㅋㅋ


갈비찜은 오래 끓여야 부드러워지더라구요??


그럼.. 가끔 밖에서 먹다가 마주하게 되는


질긴 갈비들은 덜 끓여서 그랬나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