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체온을 높이는 음료 - 커피는 아니다

# 체온을 높이는 음료 - 커피는 아니다



유자차 많이 드세요?


따뜻한 음료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이렇게 몸이 데워지면서 체온이 올라가면


면역력이 더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





그런데 우리가 자주 마시는 커피는...


따뜻하게 마시더라도


몸이 따뜻해 지는 건 잠깐이라고 하네요 ~


커피원두 자체가 열을 내리는 성질이 있어


나중에 몸이 더 추워진대요 ~~


추운 날씨에 따뜻한 커피 한 잔 손에 쥐고 걸으면


참 따뜻했는데 ~~~


앞으로는 체온을 올리는 생강, 계피, 인삼,


홍삼, 대추 등이 들어간 음료를 마셔줘야겠어요 ^^


어, 근데 그러고보니 그럼 ~~~ 여름엔 커피가 좋은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