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가디맛집 스시메이진 강츄츄해요

# 가디맛집 스시메이진 강츄츄해요



가산디지털단지에 아울렛들이 많아서

한 번씩 쇼핑하러 가곤 하는데요,

근처 맛집들이 많다는데 직장인들 눈에만 보이나..

저는 잘 못 찾겠더라구요 ~~~~~~~~


근데 한 군데 발견 !

현대아울렛 6층에 있는 스시메이진에 다녀왔습니다.


초밥 땟깔들 확실히 남다르지 않나요? ㅋㅋ

무한리필 뷔페라고 해서 퀄리티 떨어지지 않아요 ~

완전 맛나고 괜찮은 초밥들 먹을수 있답니다.





육회로 만든 참나물무침도 있구요,

연어샐러드랑 마카로니샐러드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야채들 올려다놓고 키위드레싱 끼얹어 먹는게

甲 오브 甲 이었어요 !





친구가 가져온 튀김도 뺏어먹고 이것저것 먹다보니

마지막 접시...

토마토레몬도 샐러드코너에 있던건데 마지막에

디저트처럼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가져다먹었는데 진짜 여긴 다 맛있더라구요.

으헝.. 여기 갔다와서 살찜...





튀김류는 새우튀김, 김말이, 만두, 감자, 돈가스가 있는데

한번 더 튀기면 더 빠삭해지는거 아시쥬?

기름이 싫은 분들을 위해 에어프라이어도 있고

미니튀김기가 2대 비치되어 있기도 해요.


평일런치에는 새우튀김이 없다고 하는데

제가 갔던 휴일에는 가득가득 했어요 !





요세나베라고 해서

샤브샤브같은 냄비요리도 있더라구요.

인덕션 세 대가 끊임없이 달궈지는 요 코너도

인기가 좋았어요 ~~

국물이 넘 짜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큰하면서

맛있더라구요 !!






쿄쿄 아이스크림...

초코시럽이 다 떨어진게 넘나 아쉬웠지만

정말 맛나게 마지막까지 마무리 했답니다.


옷 사러 갈 때마다 가디맛집 스시메이진 애용해야겠어요 !

(가격도 주말에 19,900원밖에 안 함...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