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리틀사이공 분보싸오 먹으러 강남 다녀왔어요

# 리틀사이공 분보싸오 먹으러 강남 다녀왔어요



리틀사이공은 압구정점이 본점이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방문하는 걸 강남점으로 해 보았어요.

네이버지도평에 보니까 불친절하고 별로라고 난리던데

제가 갔을 땐 친절하고 맛도 괜찮았어서

다녀온 뒤 네이버지도평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점장님이 평가 관리를 안 하시나봉가 ㅜㅜ

요즘같은 SNS가 활발한 시대에는

적극적으로 소통하는게 플러스더라구요 ~





리틀사이공은 아마 외국에도 같은 이름의 쌀국수집이 있는지

홍콩친구에게 말했다가 리틀사이공이 거기도 있냐는 말을 들었어요.


음.. 근데 외국본점은 아니고 그냥 같은 이름 다른 기업체인 것 같네요.

하긴.. 흔히 생각할 법한 이름이긴 해요 ㅋㅋㅋㅋㅋ





쌀국수를 시킨 언니들이 있어서

쌀국수용 레몬즙, 고추, 소스 두 종류가 함께 서빙되었구요

무피클은 반찬 겸으로 나온거 -

요 빨간 양념장은 분보싸오용 양념이래요. 신기하게 생겼다...





리틀사이공 분보싸오는 비빔쌀국수인데

고기랑 야채가 실하게 들어가 있고

면이 굉장히 얇아요 ~


양념장이 매운 맛은 거의없고 달달해서

애기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ㅋㅋ





보고있으니까 배고파 ㅜㅜ 또 먹고 싶어 ㅠㅠ

진짜 면 반 토핑 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틀사이공에서는 고수를 따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쌀국수에 비해 고수향이 덜 나는 것 같아

이렇게 주문해서 고수랑 열심히 같이 집어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고수 싫어하는 사람들 되게 많던데

고수가 위장보호에도 좋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기침도 멎게 하고 상처치료에도 좋고

입냄새 제거, 전립선염에도 효과가 좋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