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눈오는사진, 너무 적나라한가? ㅋㅋㅋ

# 눈오는사진, 너무 적나라한가? ㅋㅋㅋ




지난주에 눈이 왔었죠 ~

회사에서 일 하다가 점심먹으러 나갔더니

눈이 ㅋㅋㅋ 엄청 내리고 있는거에요 !


겨울 다 지난 줄 알았는데 눈이 오다니... 넘 놀랐어요.

눈도 정말 많이 와서 더 깜짝 ㅋㅋㅋ


다행히 식당이 가깝게 있어서

우산 없이도 별 무리없이 식사를 하고 오긴 했는데요,

겨울 다 지나 눈 보니 반갑기도 하고...

날씨가 따뜻해질 때가 됐는데 왜 눈이야 싶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너무 회사 앞에서 딱 찍은거라 좀 챙피한 느낌도 있는 사진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