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토니모리 퍼스트에센스, 비씨데이션 구매한 주말일상

# 토니모리 퍼스트에센스, 비씨데이션 구매한 주말일상



로드샵 화장품들은 미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을 자주 다녔는데

토니모리 부천역점에서 넘 친절하고 솔직한 직원분 덕분에

완전 괜찮은 화장품 사서 대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


미샤 부천역점도 엄청 친절하고 립제품 완전 예쁜거 추천해줘서 좋았었는데...


그보다 저는 항상 고민하고 있던 피부 문제를 주말에 토니모리 갔다가 해결하고 와서

완전 여기 입덕하고 싶은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


요 퍼스트에센스가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같은 건데

토너보다 더 촉촉하게 피부속까지 밝혀주는거라고 해요.


다른 화장품 회사들도 퍼스트에센스를 많이 내놨던데

그 어딜가도 내 고민인 유분으로 화장이 지워지는 문제를

정확하게 뭐다!하고 지적해주지 않았거든요 ~

토니모리 부천역점 직원은 딱 보자마자

"언니 피부 지성 아니야 ~ 속건성 심하니까 이거 꼭 발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렇게 말하는 직원 첨 봄...





이제껏 항상 커버가 잘 안 된다고 툴툴거리면

이 제품 커버력 한 번 믿어보라며 컨실러랑 파운데이션류만 추천을 받았는데

여기는 피부결 정돈을 먼저 해서 피부가 화장을 잘 받게 만들어줘야 한다 말해주네요.


뷰티쪽 관심이 1도 없던 사람이었어서 이런 멘트에 심쿵...ㅋㅋㅋㅋㅋㅋㅋ

사는 김에 그 전에 산 쿠션제품보다 더 커버력 좋은

토니모리 비씨데이션쿠션플러스도 구매했어요.

옆에 있는 BCD파운데이션 20ml도 증정해주더라구요 !

(본품이 40ml...)





주말에 완전 괜찮은 소비 하고나서

기대하며 바로 써봤는데 이야 ~ 토니모리 제품들이 괜찮은건지

아니면 이 퍼스트에센스라고 나온 제품들이 다 괜찮은지 몰라도

확실히 피부결 정돈되고 각질도 없어지고

넘 매끈매끈해졌어요 ~~~ 신나용 ㅋㅋ





토니모리 쇼핑 후 친구가 다이소에도 살 게 있대서

따라갔다가 본 핸드폰케이스...


요 케이스들 예쁘지 않나요? ㅜㅜ 사고싶었는데

꾹 참고 일단 그냥 왔어요... 5천원밖에 안 하는데... 흑

인터넷에 더 예쁜게 있을까봐 좀 더 보고 사려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