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대 홍짜장에서 빨간 자장면 처음 봤어요

# 홍대 홍짜장에서 빨간 자장면 처음 봤어요


홍대에서 홍짜장이라는 프랜차이즈를 처음 만났어요.

홍짜장? 빨간짜장? 매운가? 싶어 고민없이 들어갔는데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



친구는 홍대 홍짜장에서 일반 자장면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3,500원인데 ~

일반짜장도 비싸게 파는 요즘트렌드(?)에 맞지 않게

매우 착한 가격입니다 ㅋㅋㅋ


4천원짜리 군만두와 함께 ~

홍짜장은 5,500원이구요 매콤~한 맛이 넘 좋았어요.

군만두도 저렴하구 맛좋아요 ~~

교동짬뽕만큼 큼직한 만두는 아니지만

일반 중국집에 비해 속이 꽉 차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