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역술집 정대포 정을나누는포차 괜찮네요 !

# 신도림역술집 정대포 정을나누는포차 괜찮네요 !



신도림역술집에서 친구들이랑 술 한 잔 한다고 뭉쳐

정대포에 다녀왔어요 ~

정을나누는포차 라는 상호가 딸려있네요 ㅋㅋ





기본안주로 콩나물국과 생고구마, 건빵설탕볶음, 떡볶이~

기본을 이렇게 챙겨주면 안주를 시키라는건지 말라는건지 ^^

술을 더 마시고 꽐라가 되라는건지 ^^





신도림역술집 정대포에서 주문한

매콤한 닭봉+윙 + 감자튀김 + 샐러드 플레이트에요.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 신봉?선? 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하나도 안 매워 '매콤한'을 빼야할 것 같았지만

워낙 푸짐하게 나와서 안주를 더 주문하지 않아도 될 정도였어요.

우린 무려 3명이었는데 !!!





신도림역술집의 (안) 매콤한 닭봉과 윙은

구워져나와 기름기없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음.. 양념은 좀 어떻게 해줬으면...





감자튀김은 물결모양과 원통모양 두 종류가 있고

머스터드 소스가 마구 뿌려져나왔어요.

나오자마자는 뜨끈해서 넘나 좋았답니다.





신도림역술집에서 소주를 마구 달렸는데

아구.. 필름이.. 뚝 -





집에 찾아간게 다행이라며.

빙수 서비스도 줬고 요거 먹은 기억까지도 있는데

거의 나올즈음에 맛이 갔나봐요 ;ㅁ;

술은.. 적당히.. 자제하도록 해야겠어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