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쌍다리돼지불백 역삼점

# 쌍다리돼지불백 역삼점



역삼역 4번출구 뒷길쪽에서 저녁을 먹고 가려고 배회하다가


쌍다리돼지불백이라는 곳을 발견하고 들어가보았다.


다른데에 비해 사람들이 좀 있는 것 같아 들어갔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ㅎㅎ


들어가서 막상은 불백을 시키지 않고


양념삼겹, 고추장삼겹을 1인분씩 주문했다.





쌈장과 양념된 생마늘이 담긴 통..


으.. 난 생마늘은 못 먹는다.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나왓다.


이게 시켜서 나온건지 서비스였는지 아리까리 하지만


아마도 서비스였던 것으로...





허연 양념삼겹보다 나는 고추장삼겹이 더 맛있었는데


같이 간 지인은 간장삼겹이 더 맛있다고 한다.


입맛도 취향도 다르니 각자 먹고싶은걸로 먹으면 되는거...ㅋㅋ


쌍다리돼지불백 역삼점은 되게되게 친절한데


다음에 가게되면 불백으로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