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멀로니스펍앤그릴 - 경리단길 수제버거 수제맥주

# 멀로니스펍앤그릴 - 경리단길 수제버거 수제맥주



이태원에도 맛있는 곳이 정말 많지만


경리단길에도 맛있는 펍이 많잖아요 ^^


외국인들이 자주 출몰(?)한다는 펍이 있어서 믿고 한 번 가봤어요.


블로그에도 이미 후기가 가득하더라구요 ~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어디서 못 본 DRAFTS들이 많이 있었어요 ~


저기 써 있는 SOUTHIE 싸우띠... 그건 알겠네요 ㅋㅋ





멀로니스펍앤그릴이 경리단길 수제맥주 수제버거 외에도


외국인들 집결지로 유명한 이유는 아마 이 테이블축구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항상 가면 바에 주루룩 앉아있는 외국인들 말고도


여기에서 병맥주를 하나씩 들고 테이블축구를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흑맥주 하나와 칵테일 하나를 시켜 친구와 나눠마셨는데


뭘 시켰던건지 기억이 안 나네요;;; 먹고도 몰라...ㄱ-





멀로니스펍앤그릴에서는 수제버거에 어니언링을 먹을지 웨지감자를 먹을지 골라야해요.


저는 어니언링으로 골랐어요.





구운패티가 두 장, 치즈가 올라간 탑처럼 쌓인 수제버거에요.


경리단길 수제맥주와 먹기 딱 좋은 비주얼이죠 ^^





반을 갈라보면 이렇게~ 두껍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좀.. 느끼..





케찹이나 마요네즈, 소금, 후추도 준비해주시니까


좀 느끼하다 싶으면 그런거 뿌리고 찍고 드세요 ㅋㅋㅋ


그럼 덜 느끼하고 오히려 더 맛있어져요 ^^


패티가 잘 구워져서 육즙이 주륵 흐르기도 하니까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