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맛집추천 24시 옛날전통육개장

# 부천역맛집추천 24시 옛날전통육개장


부천역에 넘나 맛있고 저렴한 육개장집이 있어요.

4,900원에 육개장, 한우사골곰탕, 사발불고기, 냉면을 전부 ~!

가격이 통일되어 있어 더 골라먹기 좋아요 ㅋㅋㅋ



아빠가 주문한 한우사발불고기에요.

달달~~~해서 맛있구

가성비 대비 퀄리티 짱이에요 ㅋㅋㅋ

부천역맛집추천 메뉴롣 딱입니다 !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서

술 먹고 해장하러 오기에도 좋구요,

근처 자취하는 사람들은 야식(!)으로 먹기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와서 먹는 사람들도 종종 있더라구요 여기는



제가 완전 강추하는 부천역맛집추천 메뉴 육개장 !

원래 시그니처 메뉴가 젤 맛있는거 알쥬?

건더기도 풍부하고 ~ 국물도 진하고 ~

배부르면서 맛있는 육개장이에요.




엄만 왜 육개장에 당면이 들었냐 하셨는데

엄만 밖에서 육개장을 사 먹은 적이 음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육개장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밖에서 먹는 육개장은 여기가 젤 맛있어요 !!

부천역맛집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