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중국집 만다린에서 차돌짬뽕 먹었다요 !

# 역삼중국집 만다린에서 차돌짬뽕 먹었다요 !


24시 영업을 하는 역삼중국집 만다린에서

일요일 출근했던 며칠 전에 점심으로

차돌짬뽕을 시켜먹었어요 ~


같은 건물이라 배달도 빠르고 쉬는 날도 없어서

자주 애용하게 되는 회사 근처 식당이에요 !



굴짬뽕도 맛있어보이네요 ~~

조개짬뽕도 맛있을 것 같구...


짜장면이랑 볶음밥, 마파두부도 맛있어요 여기 !

역삼중국집 다른데는 둘러볼 생각도 못 했어요

만다린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



차돌짬뽕이에요. 고기가 고기고기 ㅋㅋㅋ

엄청 푸짐하죠? 군만두는 서비스랍니다 :)

역삼중국집 만다린은 4개 이상 시키면 서비스 주나봐용 홍홍


차돌짬뽕은 제 입맛에는 좀 느끼했어요..

자고로 짬뽕은 시원한 맛에 먹는 것인데 ~~~

그래도 푸짐하고 고기고기해서 맛나게 다 호로록 먹었어요.

역삼중국집 만다린, 다음엔 다른 걸로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