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맥도날드 커피 가격은 얼마냐옹?

# 맥도날드 커피 가격은 얼마냐옹?


맥도날드 커피 가격은 1500원이에요 ~

물론 따뜻한 아메리카노 입니다 !

아이스는 더 비싸겠죠?

롯데리아보다 더 저렴해서 맥카페가 더 유명하잖아요 ~~

근데 맛없기는 매한가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만 충전하고 다 버리고 옴 ㅜㅜ

넘 쓰고 탄 맛만 나고 그렇더라구요 ~

상한 원두 아니냐며 ㅜㅜ 왜 이런 커피를 파는거냐며 ㅠㅠ

롯데리아 너네도 똑같다...




그래도 츄러스는 맛있는거 아시져?

원래 츄러스랑 아이스크림이랑 뭐 어떻게 세트가 있었는데

아이스크림 만들어지는데 10분이 걸린다고 해서

그냥 커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는데에 ㅜㅜ


맥도날드 커피 가격 저렴하다가 막 마시지 말고

카페인 떨어졌을 때 심각할 때만 드시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