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러쉬 입욕제 삿포로여행용으로 구매했어요

# 러쉬 입욕제 삿포로여행용으로 구매했어요 - 섹스밤, 아보배쓰, 브라이트사이드


다음달에 친구랑 삿포로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

http://ludiarin.tistory.com/293

여기에 언급했던..ㅋㅋㅋㅋㅋ

그 친구는 일본 여행 갈 때마다 러쉬입욕제를 들고 간다고 하더라구요.

일본은 또 뭔가 목욕문화가 발달한 곳이라 더 그래야할 것 같구,,

여튼 그래서 이번에도 입욕제를 산다길래 저도 넘 좋아서

먼저 몇 개를 구매해뒀어요 ~~


위에 섹스밤은 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건데요,

자스민, 클라리 세이지, 일랑일랑의 달콤한 향에 분홍빛,

그리고 두유로 피부를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한다고 해요.

저는 안 써봤는데, 친구랑 같이 방 쓰는 날 써볼까 하네요 ㅋㅋ



엑스페리멘티는 우주입욕제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이거 말고 인터갈락틱이랑 두 제품이 우주 입욕제로 유명한데

엑스페리멘티에는 바닐라오일과 통가콩씨추출물, 베티버뿌리오일이 들어가있고

물빛이 여러 색상으로 신비하게 바뀌면서 팝핑캔디가 톡톡 튄다고 해요.


우주 입욕제 두 제품 중에 엑스페리멘티가 더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써봐야겠어요 ~ ㅋㅋㅋ

일본은 여자친구랑 가는거라 여자여자한 것만 골라보려구 요건 다음으로 킵 !



브라이트사이드는 만다린껍질오일과 베르가못오일, 치자추출물이 들어가

상큼한 감귤향에 향긋한 치자, 베르가못향이 기분을 up시켜주는 제품이에요.

거품목욕에 딱인데, 양이 많아서 두 번으로 쪼개 쓰는 제품이랍니다 :)

일본에서 여행피로를 회복할 수 있게 맥주 한 캔 들고

브라이트사이드 입욕을 해보려구요 ~~~ ㅋㅋㅋㅋㅋ



아보배쓰는 민트색의 제품인데 고체형태로 맡을 때는 레몬향이 진해요.

아보카도열매추출물과 올리브오일, 레몬그라스오일, 베르가못오일이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연두색? 민트색? 탕 속에서 넘 즐겁게 입욕할 수 있을 것 같죠 ! ^^


거품목욕을 좋아해서 버블바 제품만 2~3개 구매하려고 했는데

배쓰밤 제품군이 더 다양하게 있고 좋은 향이 많아 이번엔 두 제품 골라봤어요.



러쉬 입욕제는 아주 향이 튀는 제품이 아니라면

서로 섞어쓰는 것도 괜찮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


브라이트사이드처럼 큰 버블바는 100g씩 두 개로 쪼개 쓰라고 하고

180~200g짜리 배쓰밤은 하나를 통째로 넣으라고 하는데

제 생각엔 배쓰밤도 두 번에 나눠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용 ^^~

두 개를 섞어서 쓰면 반씩 더 쪼개써도 될 것 같구 ~~~~~ ㅋㅋ


담달 삿포로여행이 넘넘 기대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