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러쉬 입욕제 론리하트 2015 발렌타인 에디션

작년 2월 발렌타인 에디션으로 나왓던 론리하트 후기에요 ~


반신욕 할 때 되게 지루한데 거품목욕을 하면 덜 지루하기도 하고,

러쉬 입욕제는 향도 넘나 좋아서 기분전환에도 그만이죠 ^^

특히 우울하고 피곤할 때 반신욕으로 땀 제대로 빼주면

몸도 가벼워지고 기분이며 한결 괜찮아지곤 하잖아요 ~~

그래서 입욕제 하나씩 꼭 사게 되더라구요.

가격은 만원이었어요 ~ 60g에...^^

그램수 대비 비싼거에요 러쉬 제품들 중에서도 @.@



요렇게 종이백에 담아줬어요 ~ 포장 크게 안해서 넘 좋은 러쉬 !

신촌 현대백화점 러쉬매장에서 구매했구요,,

블루스카이스랑 같이 구매했었는데 블루스카이스는 200g이라서

반을 쪼개 두 번에 나눠 사용했었어요.

론리하틑는 한 번에 ^^ (쪼개써도 괜찮다는 소문이..속닥속닥)



러쉬 입욕제 론리 하트는 60g이라고 위에서 언급했잖아요,,

근데 요걸 한 번에 써도 거품이 풍성하게 났으니..

블루스카이스는 2등분 아니라 3등분도 괜찮았겠다 싶어요 ㅋㅋ



론리 하트는 자스민과 일랑일랑, 레몬그라스의 향이 있는 제품이에요.

러쉬 입욕제를 가루로 내서 물 틀어 거품내는 분들이 있고

통째로 수압을 이용해 거품내는 분들이 있던데 ~

저는 귀찮아서 ㅋㅋㅋ 물 받으며 통 ~ 던져뒀다가

나중에 손으로 휘휘 저어 거품을 내는 편이에요.

그럼 거품이 또 막 생기거든요.

몸 담그고 심심하니까 거품이나 내고 있습니다 ㅋㅋ



뜨거운 물을 받아서 거품을 내기 때문에 욕실이 금방 더워지는데

원래 반신욕은 아래는 따뜻하게 위에는 차게 해서

온도차로 혈액순환이 되게 하는거거든요 ~~~


물 다 받고 욕조 속에 들어갈 때는 꼭 욕실창문 열어두세요 ~~~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ㅋㅋㅋ

렌즈에 금방 김이 서려서 찍는데 애로가 많았어요 ㅜ


육안으로는 되게 벌건 색상이었는데 사진에는 핑크핑크하네용?

거품이 진짜 많이 나서 목욕하는 내내 행복했답니다 ~~

러쉬 입욕제가 여러 향이 있는데, 론리하트랑 같이 산

블루스카이스는 계피향이 있어서 좀 매워서 제 취향이 아니었구,,

론리하트는 달달~해서 넘 좋았어요.


반신욕 20여분 이상 하고 나니까 머리에서부터 땀이 주루룩 ~~

온 몸이 벌~~겋게 달아오른채로 나와 잤더니

피로가 싹 풀리는게 몸이 넘 가뿐해졌어요.

이 맛에 온욕 합니다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