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에서 만두국 !

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은 메뉴가 다양해서

여럿이서 식사하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

제가 입사하고선 한식부페를 다니느라 다른 곳을 많이 못 다녀봤는데

여기도 되게 자주 찾던 곳 중 한 군데라고 들었어요 ~!

그래도 종종 실장님들 회의 있을 때 따라가게 되는 곳이긴해요.



총지사 버스정류장에서 옆쪽 길로 들어오면 있구

식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

그래도 테이블이 많고 서빙이 빨라서 후딱 점심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 메뉴판 한 번 볼까용?



설렁탕도 있고, 만두국, 떡국, 도가니탕, 곰탕, 선지, 육개장, 갈비탕 ~

냉면종류까지 !!! 메뉴 정말 다양해요 ~~

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은 당연히 설렁탕이 메인이지만

일단 이 날은 설렁탕보다는 만두가 땡겨서 만두국으로 먹었구요,

이후에 육개장도 한 번 먹어봤구, 설렁탕도 먹어봤는데,

설렁탕이 젤 나아요 ^^.....



만두국도 설렁탕국물처럼 뽀얀 국물에 나와요.

간이 따로 되어있지 않으니까 소금이랑 후추 뿌려야하구요.

만두는 큰 ~ 왕 만두가 세 개 들어있고 고기도 있어요.



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에서 같이 간 실장님은

곰탕?을 시키셨어요. 도가니탕인가? 갈비탕인가?

내가 안 먹어서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



배불리 먹고 나왔는데, 음.. 만두는 맛있구요,

근데 만두 좋아하시면 그냥 만두 시켜드시구요 ㅋㅋ

굳이 만두국 먹느니 떡만두국이 훨 나을 것 같아요 ~

육개장은 조미료의 맛이 좀 있었고 매운맛인데 맵진 않았어요.

담엔 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에 꼭

설렁탕 먹으러 가야겠다는 뜻 아시겠쥬?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김치가 넘나 맛나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