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보쌈배달 - 번호도 가격도 제각각

엄마가 보쌈이 땡긴다고 해서


114에 물어 배달전문 족발집에 주문을 했어요.


입이 많으니 제일 많은 大자로 주문했지요.





배달하면서 쿠폰북이라고 또 이렇게 막 가져다주네요.


이 쿠폰북들 진짜 모으는 사람들 있을까요??


우린 맨날 버리는데...ㅋㅋ





이게 바로 부천 보쌈배달 大자입니다...


참나물? 무침이랑 무말랭이무침이랑 김치, 상추,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그리고 쟁반국수와 보쌈이 보이네요.


어릴 땐 쟁반국수 시키면 원형 일회용 그릇에 가득 왔던 것 같은데


이제 이런 용기로 통일되는가봐요 ~





상추는 싱싱한 애들로 몇 장 왔구요





보쌈 大자가 제일 양 많은건 줄 알았는데


뭐지??? 싶었네요.


원래 이렇게 양이 적나?? 하고 계속 갸우뚱 했어요.





아무리 봐도 大자라고 보기엔 너무 적은 양..


부천 보쌈배달은 다 이렇게 오는가...





쟁반국수는 얼음육수와 야채들, 양념장이 얹어진채로 와서


젓가락으로 마구마구 비벼야해요.





면이 불은 탓에 잘 안 비벼졌는데


어찌어찌 잘 비볐네요 ㅋㅋ


달달하고 물이 많은 국수였어요.





콜라도 왔습니다.


완전 귀여운 미니콜라 ㅋㅋㅋ





그리고 부천 보쌈배달의 진실은 무엇인가 - ㅋㅋㅋ


왼쪽에 잇는 작은 쿠폰 보이시죠?


이름은 족발천국, 전화번호는 657-1255 잖아요,


그리고 배달책자에서 본 족발천국은 번호가 611-0040이네요.






천하바베큐보쌈이라고 써 있는 책자 속 업체는


위에 있던 족발천국 명함형 홍보물과 전화번호가 일치해요.


그리고 저 진짜 놀램요;;; 大자 말고 특大가 있다는거...ㄷㄷ


헐.. 그럼 大자 주문할 때 양을 안내해주면 좋을걸 ㅜ


다음부터는 특大로 주문하기로 합니다...ㄷㄷㄷ 저만 몰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