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남자 - 배달전문 대표치킨집

# 부천남자 - 배달전문 대표치킨집



저희 동네에 '부천남자'라는 배달전문 치킨집이 있어요.


골목 안쪽에 있고 지나가다가 본거라 뭐지? 싶었는데


매장은 있으나 방문해서 먹는 곳은 아니고


치킨 튀기는 기름냄새가 나는걸보니 영업하는건 맞고..


엄마랑 고민하다가 한 번 주문해보기로 했지요 ~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두 마리에 18,000원?






양도 진짜 많구요,


양념이랑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씩 순살로 주문한거에요.


아마 국내산 닭은 아니니까 저렴하고 푸짐한거지, 싶어요.


부천대표치킨이 될 때까지 ~ 라던데


부천남자의 포부가 대단합니다 ^^


032-662-9282


구이팔이 ㅋㅋㅋㅋㅋ 구이빨리? ㅋㅋㅋ





튀김옷이 빠싹해서


남겨뒀다 다음날 먹을 때도 괜찮았어요 ~


아무래도 냉동닭이라 속살이 퍼석한 감은 있는데


양 많고 튀김옷이 맛있어서 가격대비 짱이더라구요.





양념 소스도 진짜 맛있구요 !


보통 제가 양념치킨을 잘 안 먹는 이유가


기름져서~ 인데 부천남자 치킨은 기름지지 않아요.


부천역 근처 사시는 분들, 한 번 시켜드셔보시길 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