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해태 모히또바 - 여름이 다 지나갔네

# 해태 모히또바 - 여름이 다 지나갔네


요즘 일교차가 커서

아침 저녁으로는 춥고 낮은 덥죠 ~

집에 아이스크림을 다량 구비해두고

가족들이랑 하나씩 꺼내먹곤 했는데요,

해태 모히또바를 처음 먹어봐서

맛 평가 후기 남겨봅니다 ~ ㅎㅎ


우리가족 취향 - 엄만 붕어싸만코

아빤 비비빅 동생은 쿠앤크 ㅋㅋㅋ



해태 모히또바는 라임, 사과, 레몬 농축액과

모히또향 레몬에센스향이 들어갔어요.

우유가 들어가있다고는 써 있는데

부드러운 우유맛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상큼한 샤베트 맛이었어요 ~



열량은 하나에 65kcal 네요.

붕어싸만코가 205kcal이고

쿠앤크랑 비비빅 140kcal 니까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확연히 낮은 칼로리 !!! 캬



치자황색소로 물들인

노랑노란빛이 기분을 좋게 해요.



몇 번을 찍어도 잘 안 찍혀서

그냥 올리지만 보이죠? 결..

샤벳느낌 ~ ㅎㅎㅎ


되게 시원하고 상큼한데

지나치게 상큼하지 않고 달아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이제 여름이 다 지나가서

한동안 또 아이스크림 안 먹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