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인스턴트 연죽은 물 붓고 3분 :: 즉석식품 간편죽

# 인스턴트 연죽은 물 붓고 3분 :: 즉석식품 간편죽


인스턴트 죽 종류를 보면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려야하는 종류와

수프 끓이듯 냄비에 물을 끓여 넣고

저어줘야 하는 종류가 있더라구요 ~


근데 물 붓고 3분만 기다리면 되는

연죽 제품을 발견했어요 !

죽과 야채수프를 합쳐놓은 제품이에요.



30g 기준 열량은 105kcal 입니다.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식으로 먹어도

딱일 것 같네요 ~~



숟가락도 들어있고

뜨거운 물 붓고 3분만 있으면

맛있는 인스턴트 죽이 완성 ☆




바로 죽이 되는 쌀 제품도 있었어요 ~

이건 끓는 물에서 3~4분 끓여야하는 제품이에요.

건조쌀에 관한 특허를 연우컴퍼니에서 보유하고 있다던데

다른 곳의 건조쌀과는 다른 기술인걸까요 ??


다른 곳은 3~4분이 아니라 7~8분은 족히 끓여야하는데

연우컴퍼니는 조리시간을 확 줄였더라구요.



쌀알 자체를 작게 만든 것이 이유인지..




연죽 봉지를 뜯어서 맛을 보기로 했어요.

즉석식품 간편죽에 걸맞는 비주얼 -

봉지만 뜯어 내용물에 뜨거운 물만 붓기 !

전자렌지가 필요없으니

어디에서나 간편하겠어요 ~~



물붓는선은 바깥쪽에 표시되어 있네용



내용물을 쏟자 퍼지는 야채수프 향기 ~

중간중간 건조쌀알 보이죠? ㅎㅎ



용기에 들어간 양은 이 정도 ~

물은 150ml 부으라던데

눈대중으로 물붓는선까지만 부었어요.



3분 있다가 뚜껑을 열자

완성되어 있는 연죽 ~~


연죽 용기는 테이크아웃 컵처럼 생겨서

아침에 물 부어놓고 숟가락 넣고 나가서

후루룩 마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건조야채가 들어있어

씹는식감도 있구요,

야채수프 맛이랑 흡사해서

넘넘 친숙한 맛이었구요 ~~

포만감도 좋더라구요 ~!


티몬, 11번가 등에서 판매중이던데

가격도 하나에 1,000원 왔다갔다??

할인 중인 것 같습니당 ㅋㅋㅋ